AD
Starnews

스위스→러시아..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맞아 전 세계가 '들썩'

스위스→러시아..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맞아 전 세계가 '들썩'

발행 :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을 축하하는 글로벌 팬들의 서포트가 전세계에서 펼쳐졌다.


지민의 스위스 팬베이스(PJM_SWITZERLAND)는 10월 13일 취리히 메인 스테이션에서 지민의 생일 축하 디지털 스크린 광고를 진행했다. 이 역은 스위스에서 가장 큰 역이자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역 중 하나로, 지민은 스위스에서 디지털 스크린 생일축하 광고가 송출된 최초의 한국 가수다.


인도네시아 팬베이스(PJM_INA)는 자카르타 중심부인 분다란 하이의 Kempinski 빌딩 미디어 파사드에서 10월 12일에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송출, 또 13일에는 MRT 지하철의 Dukuh Atas역에 10개 화면에 LED 광고를 진행 했다.


더불어 인도네시아 팬들이 마음을 모아 Makassar City 대형 LED 전광판에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하며 멀리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다.


멕시코 팬베이스(@JIMIN_MEXICO13)을 비롯한 팬들은 현지 곳곳 광고판에 지민광고를 걸고 함께 생일 축하 팬이벤트에 참여하며 짐토버(지민+옥토버) 축제를 즐겼다.


또 지민의 헝가리 팬베이스(PJM_Hungary)에서는 살고타르얀에 위치한 살고 플라자의 옥외 전광판에서 10월 한달간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를 송출했고 러시아 팬들은 유럽 최대 규모의 대관람차 '모스크바 선'(Moscow Sun)을 보라색으로 조명을 밝히고 케이크와 노래, 댄스가 어우러진 멋진 축제를 꾸몄다.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이벤트가 한국은 물론 전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며 2025년 '짐토버' 축제를 또 하나의 빛나는 추억으로 완성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