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이 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파티 주인공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11월 21일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을 발매한다. 앞서 '현대판 신선'의 신비로운 비주얼을 선보인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에는 화려한 파티를 열고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1일 오후 그룹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방찬, 리노, 창빈, 현진의 두 번째 개별 티저 이미지에는 네 멤버가 대저택 곳곳에서 저마다의 방식으로 놀음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제스처로 여유를 표현하는가 하면 분할된 구도, 공간을 감싸는 화려한 조명 등 다채로운 시각 효과가 어딘가 기묘하고 초월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현대판 신선' 콘셉트를 한층 확장해 보여줬다.
신보 'DO IT'에는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필두로 'Holiday'(홀리데이), 'Photobook'(포토북), 'Do It (Festival Version)'(두 잇 (페스티벌 버전))까지 총 다섯 트랙이 실린다. 이번에도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업한 노래로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가 자신들만의 색채로 물들인 환상적인 음악 파티에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한편 '글로벌 탑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정의하는 신규 장르의 음반 SKZ IT TAPE 'DO IT'은 오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