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영원한 꽃할배"..故 이순재가 남긴 행복했던 순간들 [스타이슈]

"영원한 꽃할배"..故 이순재가 남긴 행복했던 순간들 [스타이슈]

발행 :
이순재 / 사진=채널 '십오야' 계정

고(故) 이순재가 별세한 가운데, '꽃보다 할배' 제작진이 애도를 표하며 추억을 꺼냈다.


25일 tvN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공식 계정을 통해 고 이순재의 별세에 추모를 전했다. 제작진은 "우리의 영원한 꽃할배, 이순재 선생님을 깊은 애도와 함께 추모합니다. 선생님과 함께한 모든 시간과 가르침을 잊지 않겠습니다. 하늘나라에서 평안하시길 진심으로 기도하겠습니다"라고 썼다.


이순재 / 사진=채널 '십오야' 계정

이와 함께 '꽃보다 할배' 촬영 당시 찍었던 사진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 이순재는 이날 새벽 별세했다. 향년 91세. 고인의 빈소는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7일 오전 6시 20분 엄수된다. 장지는 경기 이천 에덴낙원이다. 상주로는 아내와 두 자녀가 이름을 올렸다.


고인은 1956년 연극 데뷔작 '지평선 너머'를 시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 '청기와집', '말괄량이 길들이기', '베게트', '우리 읍내', '춘향전', '빠담빠담빠담', '세일즈맨의 죽음', '돈키호테', '앙리 할아버지와 나', '그대를 사랑합니다', '리어왕' 등에 참여하며 무대 열정을 잃지 않았다. 드라마 '동의보감', '보고 또 보고', '삼김시대', '목욕탕집 남자들', '야인시대', '토지', '사모곡', '허준', '상도', '이산',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 '개소리' 등에도 출연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