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나나, 강도 피해 딛고 활동 재개.."스케줄 변동 없이 진행"[전문][공식]

나나, 강도 피해 딛고 활동 재개.."스케줄 변동 없이 진행"[전문][공식]

발행 :

나나 /사진=스타뉴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가 강도 침입 피해 사건 이후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6일 공식 SNS를 통해 "나나는 최근 사건으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겪었으나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격려 덕분에 다시 활동을 재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예정되어 있던 광고 촬영 및 기타 스케줄은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팬 여러분과의 약속이었던 앨범, 화보집 등도 계획대로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나를 향한 변함없는 응원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나나는 지난 15일 오전 6시께 경기 구리시에 위치한 자택에 침입한 강도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 당시 나나와 그의 어머니는 흉기를 들고 침입한 강도를 제압하는 과정에서 신체적 부상을 당했으며, 특히 나나의 어머니는 의식을 잃는 위급 상황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당시 "사건의 구체적인 내용은 수사 중인 사안으로 공개가 어려우며, 추가 정보는 수사 기관의 발표에 따를 예정이다. 현재 모든 사실 관계는 경찰에서 철저히 조사 중이며, 당사는 수사 기관에 성실히 협조하고 있다. 피해자와 가족의 안정이 최우선인 만큼 본 사건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 허위 사실 유포, 사생활 침해성 내용은 심각한 2차 피해를 야기할 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 이하 써브라임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써브라임입니다.


나나 배우님은 최근 사건으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겪었으나,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격려 덕분에 다시 활동을 재개하고자 합니다.


예정되어 있던 광고 촬영 및 기타 스케줄은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이며, 팬 여러분과의 약속이었던 앨범, 화보집 등도 계획대로 준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나나 배우님을 향한 변함없는 응원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써브라임 드림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