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Mnet '스틸하트클럽' 세미파이널 미션곡 'Bright' 발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Mnet '스틸하트클럽' 세미파이널 미션곡 'Bright' 발매

발행 :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 멤버 이원석이 청춘을 향한 응원을 건넨다.


이원석이 작곡에 참여한 Mnet 글로벌 아이코닉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스틸하트클럽'의 세미파이널 미션곡 'Bright'가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Bright'는 단단한 드럼과 선명한 기타 멜로디를 중심으로 밴드 사운드가 응집된 팝 록 트랙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대비되는 경쾌한 편곡 속에서 보컬과 악기가 서로의 에너지를 끌어올리는 다이내믹한 전개가 인상적이며, '스틸하트클럽'의 예비 뮤지션들이 참여해 청춘의 불안과 희망을 동시에 담아냈다.


이원석은 지난 9일 방송된 '탑라인 배틀' 중간 점검에 원작자이자 심사위원으로 깜짝 등장해 참가자들을 향한 애정 어린 코멘트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탑라인을 만들며 상상했던 편곡 방향과 거의 99% 일치하는 느낌"이라며 "출제 의도를 정확하게 꿰뚫은 편곡"이라고 평가해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그는 "설득력을 높이기 위한 제스처와 시선 등 무대 위 모든 요소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라고 짚어 프로 뮤지션다운 날카로운 시선과 조언으로 예비 뮤지션들의 성장을 이끌었다.


이원석은 올해로 데뷔 18주년을 맞은 장수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보컬로,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를 바탕으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다수의 무대 경험과 음악 작업을 통해 쌓은 안정적인 역량을 토대로 대중과 음악 신의 신뢰를 얻어온 가운데, 이번 미션곡 'Bright' 작곡을 통해 차세대 밴드 결성 프로젝트에 의미 있는 깊이를 보탤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