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지훈♥' 아야네, 시조카 졸업식까지.."내가 키운 것도 아닌데"

'이지훈♥' 아야네, 시조카 졸업식까지.."내가 키운 것도 아닌데"

발행 :

/사진=아야네 개인계정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지훈의 아야네가 19명의 시댁 대가족과 살고 있는 가운데 시조카 졸업식에도 참석했다.


아야네는 12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우리 동원이 졸업식. 처음 만났을 때 중학생이였는데 벌써 성인이 되다니. 나도 애엄마가 되었고. 시간 참 빠르네"라며 "동원이가 루희 졸업식 와주면 안되냐고 귀여운 부탁을 해서 급하게 준비하고 다녀왔어요. 시조카 졸업식가는 숙모 잘 없을듯"이라고 졸업식 참석 사진을 게재했다.


아야네는 "내가 키운 것도 아닌데 중간 중간 울컥. 졸업한게 너무 기특하고, 루희도 저렇게 후딱 커버리겠구나 생각에"라며 "이번에 졸업하신 분들 , 그리고 학부모님들 정말 축하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사촌 오빠에게 줄 꽃다발을 들고 있는 아기가 귀엽다.


/사진=아야네 개인계정

앞서 아야네는 19명 시댁 식구들과 함께 사는 모습을 공개했다. 과거에도 시댁 식구들과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고 시험관 시술 중에도 대가족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결혼했고,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로 임신, 지난 204년 7월 딸을 출산했다.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첫째 루희양을 시험관 시술을 통해 낳은 후 최근 둘째 시험관 시술에 도전해 둘째 임신에 성공했지만 임신 6주에 아이의 심장소리를 듣지 못하고 유산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