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음주운전 3회 자백 후에도 여유 발언..임성근, 전신 문신 공개 예고 [스타이슈]

음주운전 3회 자백 후에도 여유 발언..임성근, 전신 문신 공개 예고 [스타이슈]

발행 :

/사진=임성근 SNS

음주운전 삼진아웃으로 연예계 퇴출 위기에 처한 '흑백요리사2' 출신 셰프 임성근이 문신에 당당한 태도를 드러냈다.


19일 임성근은 개인 SNS에 업로드된 최근 게시물 중 팬들이 남긴 댓글에 모두 답글을 남기며 적극 소통에 나서고 있다.


임성근은 전날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년간 음주운전으로 무려 3회나 적발돼 면허가 취소됐다는 사실을 밝혀 논란이 된 바. 이에 누리꾼들은 임성근의 잘못을 질책하며 음주운전을 비난하는 댓글을 남기기 시작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

반면, 과거의 잘못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새로운 인생을 사는 임성근을 응원하면서 이미 처벌을 받았으니 앞으로 음주운전을 하지 않으면 된다는 옹호성 글들도 쇄도하고 있다.


그중 한 누리꾼은 임성근에게 "멋진 문신 보여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같은 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임성근의 문신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 실제로 임성근은 팔, 목, 가슴 부분이 모두 이어지는 이레즈미 스타일의 문신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임성근은 "그럴까요. 요즘은 아주 멋진 타투 많이들 하시길래 따라 해봤습니다. 그런데 그게 문제가 되진 않죠^^"라며 문신 공개까지 예고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