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전소민, '♥18세 연상' 가수에 공개 고백.."잘생겼는데 재밌어" (아근진)

전소민, '♥18세 연상' 가수에 공개 고백.."잘생겼는데 재밌어" (아근진)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SBS '아니 근데 진짜!'

SBS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이하 '아근진')가 2월 2일 첫 방송 된다.


'아근진'은 토크쇼의 기본값을 뚫고 나온 토크쇼로 세계관과 캐릭터를 가미한 전무후무한 토크 예능으로 독보적인 예능감을 가진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MC로 활약하며 새로운 차원의 웃음을 예고한다. 또한 교도소, 코첼라를 준비하는 혼성그룹 등 매번 다양한 세계관으로 바뀐다는 설정이 관전 포인트로 매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배우 전소민이 미팅에 참여해 관심이 집중됐다. 또 다른 세계관 속 캐릭터로 변신한 4MC들의 모습이 주목되는데, 특히 '부캐 장인' 이수지가 '에겐녀 뚜지' 모습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선공개에서도 궁금증을 자아냈듯이 탁재훈의 오랜 팬이라며 등장한 전소민은 탁재훈이 "잘생겼는데 재미까지 있어 이상형"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탁재훈 또한 "이런 스타일 너무 좋다"며 호감을 드러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후 소지품을 통해 서로를 알아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전소민은 유재석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인생 첫 명품 샤넬 지갑을 공개했는데, 이를 본 탁재훈은 "앞으로는 그거 안 썼으면 좋겠다"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어 전소민이 "탁재훈은 너무 매력적이라 불안하다, 꿀 같다, 달콤하다"며 마음을 드러내자 탁재훈은 "실제 상황이 일어나면 감당할 수 있겠냐"며 돌직구로 응수해 설렘을 안겼다.


SBS 월요 토크 예능 '아근진'은 2월 2일 오후 10시 10분에 첫 공개 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