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육준서 고백 "이시안과 자고 싶었다..원나잇은 NO"[스타이슈]

육준서 고백 "이시안과 자고 싶었다..원나잇은 NO"[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유튜브 채널 '입만열면'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4'
/사진=육준서 인스타그램
/사진=육준서 유튜브
/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자 육준서가 이시안과의 '침대 사태'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육준서는 29일 유튜브 채널 '입만열면'을 통해 '솔로지옥에선 대체 왜 그랬냐? | EP.02 육준서 | 트루만쇼'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해 거짓말 탐지기를 활용한 토크를 진행했다.


육준서는 '솔로지옥4' 출연 소감에 대해 "정말 재미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99% 솔직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용진은 "이시안이 '침대 사태'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했다. '육준서와 자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뜻이 같았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육준서는 망설임 없이 "예"라고 답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입만열면'

육준서는 "그때는 내가 마음이 이끄는 대로 갔다"라고 답했고 거짓말 탐지기에서도 진실로 판정됐다.


이를 들은 이용진이 "그런데 그때 같이 안 잤잖아요"라고 물었고 육준서는 "같이 잤는데"라고 답했다. 이용진은 "그럼 무슨 내용이죠? 아, 잠을 잤다는 의미"라고 답했다.


이어 육준서는 원나잇에 대한 질문에는 "한 번도 해본 적은 없다"라면서도 "할 수는 있다고 생각한다. 열정 가득한 남녀가 살아가다 보면 그럴 수도 있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