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반지하 콤플렉스 있었다" 성해은, 신축 아파트 입성에 환호성

"반지하 콤플렉스 있었다" 성해은, 신축 아파트 입성에 환호성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캡처

'환승연애2' 출연 후 유명해진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신축 아파트에 입성했다.


성해은은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에 '시설 좋다고 유명한 아파트 새집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1년간 머문 서울 용산 집을 떠나며 "코앞이 용산역이라 역세권에 사는 게 소원이었다. 이곳에 있으면서 좋은 일만 있었는데 이사가 는 곳에도 좋은 일만 있겠죠?"라고 말했다.


성해은은 새집에 도착해 환호성을 질렀다. 그는 "취향 저격 올 화이트 뉴 홈"이라며 "너무 좋은 곳으로 왔죠?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침실과 작은 방 2개, 드레스룸을 소개하기도 했다.


성해은은 잠들기 전 "새집에서 첫잠이다.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그런 생각이 든다"라고 행복함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새집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뷰 뭐야 미쳤다"라고 감탄했다.


앞서 그는 집안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 반지하에서 거주해왔다며 "반지하 콤플렉스, 가난 콤플렉스가 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성해은은 2022년 공개된 티빙 연애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