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새멤버 "힘든날 많았지만…" 팬카페 첫인사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8.02.27 16: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쥬얼리 ⓒ임성균 기자 tjdrbs23@


여성그룹 쥬얼리의 새로운 멤버 하주연과 김은정이 쥬얼리 공식카페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새 멤버 하주연, 김은정은 "쥬얼리 새 멤버가 되어서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팬 여러분들에게 처음으로 쓰는 글이라 아직은 많이 어색하지만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는 인사를 시작으로 앨범 준비과정 부터 첫 음반을 발매하고 데뷔 무대를 가진 소감과 새로운 쥬얼리에 대한 사랑을 부탁했다.


하주연은 "어렸을 때부터 꿔왔던 꿈이 이뤄졌습니다. 연습생으로 있는 동안 힘든 날도 많았지만 쥬얼리 멤버가 되어 처음으로 녹음을 하고 제 목소리가 담긴 앨범을 받았을 때 너무 기뻐서 눈물이 났습니다. 지금도 그 순간을 생각하면 많이 설렙니다"며 앨범을 준비하며 느꼈던 소감을 밝혔다.

김은정은 "드디어 쥬얼리 5집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정아언니, 인영언니, 저 그리고 주연이가 정말 최선을 다한 앨범이자 저의 첫번째 보물입니다"며 감격해 했다.

쥬얼리로서 첫 무대를 마친 소감에 대해 "첫 방송 때 그동안 연습했던 것들을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아 많이 아쉬웠습니다"며 "무대 위에서 긴장하고 있을 때 'ONE more time'을 함께 외쳐주시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또, "무대에 설 때 마다 많이 떨립니다. 첫 무대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은 하나하나 고쳐나가며 무대에서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금처럼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요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쥬얼리는 5집 타이틀곡 'ONE more time'으로 28일 '엠 카운트다운'과 29일 KBS 2TV '뮤직뱅크', 3월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