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서울 단독공연' 원더걸스 예은, 끝내 감격의 눈물

(이모저모)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9.03.28 20: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원더걸스의 예은 ⓒ사진=송희진 기자 songhj@
원더걸스가 2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서울 첫 단독 공연 '더 퍼스트 원더(The 1st Wonder)'를 개최했다. 공연의 이모저모를 모아봤다.

○…8000여 관객이 함께한 이 공연에 쏟아진 팬들의 열기는 뜨거웠다. 꽃샘추위로 매서운 바람이 불었지만 원더걸스의 공연을 보러 온 수많은 관객들은 즐거운 미소를 숨기지 않았다.


○…아시아 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성공적인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원더걸스의 성공적인 행보를 입증하듯 수많은 취재진이 공연장을 찾았다. 원더걸스 관계자는 "약 150여 명의 취재진이 이번 서울 공연을 취재차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 2AM은 음향의 문제로 반주가 나오지 않자 무반주 라이브로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친구의 고백'을 불러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 첫 싱글 타이틀곡 '이 노래'와 god의 '촛불 하나'를 선보인 2AM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자신들의 매력을 한껏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원더걸스는 공연 중간 핑크색 후드 티에 안경을 낀 한 남자 관객을 무대 위로 초대, 그를 위한 무대를 선보여 남성 팬들의 질투(?)를 모았다.


○…공연 중간 가상으로 원더걸스의 해체 이후 상황을 그려낸 짧은 영상에서 원더걸스는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연장에는 원더걸스를 상징하는 펄버건디 색깔, 'WG' 형태의 야광봉이 공연장을 가득 메워 장관을 이뤘다.

○…앙코르를 부르면서 원더걸스는 해외 활동을 염두에 둔 듯 "저희가 뜸하게 활동할 수도 있지만 믿고 기다려달라"고 팬들에게 거듭 당부의 말을 남겼다. 선미는 "저희의 바람은 이 자리보다 더 큰 무대에서 여러분과 같이 한 번 더 공연을 하는 것"고 말하기도 했다.

○…마지막 인사를 전하던 예은은 끝내 감격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예은의 어머니 역시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이 화면에 잡히면서 팬들 역시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