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태, 김효진과 결혼시사…★부부탄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3.05 12:02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효진-유지태 커플 ⓒ유동일기자


배우 유지태가 공개연인 김효진과 결혼을 시사해 연예계 안팎에 관심을 달구고 있다.

유지태는 최근 영화 '비밀애'의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은 1~2년 안에 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유지태는 또 인터뷰에서 "가정은 작은 사회가 아니겠나. 30~40년 뒤에 모습을 꿈꾸지는 않지만 아버지가 있기에 제가 있는 것처럼 존재가 느껴지는 책임 있는 가장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유지태의 이 같은 발언은 김효진과의 결혼을 시사하는 발언으로 연예계에 거성부부 탄생을 예상케 한다.

유지태는 3년 전 김효진과의 열애사실을 공개적으로 당당하게 밝히며 숨김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지금까지도 김효진과 뜨겁게 사랑하고 있다. 이들 커플은 동반으로 불우이웃을 돕는 등 선행에도 앞장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호감 커플'로 각인되며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에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최근 톱스타 커플인 장동건과 고소영이 오는 5월 2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터라 또 다른 톱스타 부부의 탄생을 바라는 팬들의 이목을 끌기에는 충분하다.

한편 유지태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비밀애'에서 1인2역에 도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효진은 영화 '창피해'를 통해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