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날따라해봐요' HD뮤비 12일 공개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0.03.12 1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2NE1의 신곡 '날따라해봐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날따라해봐요'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 오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2NE1이 출연하는 광고 음악으로 사용된 ‘날 따라 해봐요’는 몸을 저절로 흔들게 만드는 아프리카 리듬의 힙합곡.


2NE1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방송출연 한 번 없이 단숨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기도 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2NE1의 데뷔곡인 ‘FIRE’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서현승감독과 다시 손을 잡고 제작했다.

image


소속사는 "여성그룹에서 쉽게 볼 수 없는 2NE1의 강렬한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2NE1 특유의 장난스러운 액세서리와 의상, 마치 아프리카 민속춤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안무 등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2NE1 멤버들이 처음으로 직접 안무를 만들었다는 것. 2NE1멤버들은 “일주일 동안 밤을 세며 연습 하느라 조금 힘들긴 했지만 우리들이 만든 첫 안무인 만큼 더욱 애정이 간다”고 전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특이점은 바로 HD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YG에서는 HD시대에 맞춰 HD뮤직비디오를 통한 초고화질의 생생한 화면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힘썼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