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유윳빛깔 초복이' 민지아 청순-섹시 겸비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5.18 20:00
  • 글자크기조절
드라마 <추노>에서 '초복이'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민지아씨가 색다른 매력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뜨거운 현장, <스타뉴스>에서 함께했습니다.




# 민지아, 유윳빛깔 초복이..청초-섹시매력 동시발산

도망노비 초복이가~ 달라졌다고요? 남루했던 옷을 벗고, 아찔한 몸매를 들어냈습니다

지난 13일, 그녀의 스타화보 제작회 현장인데요. 정말, 이곳에 초복이는 볼 수 없었습니다. 대신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청순글래머~ 민지아씨만 있을 뿐인데요. S라인 몸매를 뽐낼 수 있는 블랙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그녀~! 누구나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백만불짜리 미소를 본다면 그 매력에 푹 빠져들고 말텐데요


구멍 난 한복을 벗고 도시적인 이미지로 섹시한 자태를 뽐낸 민지아씨~그녀의 화끈한 변신 이유가 있었다고요?

이번 스타화보는 휴가라는 컨셉으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발리의 호화리조트에서진행되었습니다. 한복 속에 꼭꼭 감추어 두었던 꿀벅지를 과감히 드러내며 건강미를 과시했다고 했다고 하는데요.

민지아씨~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청순 발랄한 모습부터 관능미와 매혹적인 섹시미까지 숨겨둔 S라인 몸매를 마음껏 뽐낸 그녀 스태프뿐만 아니라 멀리서 촬영을 지켜보는 현지인들의 마음마저 흔들었다는데요. 덕분에 촬영 진행도 수월했다고요?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초복이의 환상적인 몸매. 아니, 민지아씨. 언제 이렇게 몸매 관리를 한 거예요? 이번 화보 때문에 따로 운동한 거예요?

다음 스타화보 때 탄탄한 십일자(11)복근 기대할께요 사실, 드라마 <추노>의 도망노비 초복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민지아씨~벌써 데뷔한 지 7년차 신인 아닌 신인인데요. 갑작스럽게 치솟은 인기~요즘 실감이 하나요?

이제 그녀의 높아진 인기만큼이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하하 씨의 집에서 비밀데이트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어떻게 된 일 인가요?

‘하하’씨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지만 정작 본인들은 단 한 번도 만나보지 못 했다고 합니다~

요즘 들어 무척 외롭다는 그녀~평소 눈여겨본 남자는 ‘하하’씨가 아닌 다른 남자스타라고요?!

하지만 하정우씨는 이미 품절남 구은애씨와 예쁜 사랑을 하고 있죠 안타깝습니다.~!

노비 초복이에서 팜므파탈로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민지아 다음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설 계획인가요?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가고 있는 당당한 그녀가 시도한 화끈한 변신! 그녀가 ‘인도네시아 발리’ 라는 이색적인 곳에서 펼친 섹시한 매력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스타화보를 통해 그동안 감춰왔던 배우 민지아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녀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민지아씨는 앞으로 부산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아보고 싶다며 영화에 대한 욕심을 보였는데요. 그녀의 다양한 시도와 열정이 팬들로부터 사랑받는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2010년 배우 민지아의 해가 되길 바라며, 레드카펫 위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할께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