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난생 첫 파마·매니큐어"

"달라 보인다 했더니"...지난달 31일 캐나다 출국하는 날 첫 '도전'

오예진 인턴기자 / 입력 : 2010.06.15 1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연아 선수 미니홈피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11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10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안경을 쓰고 찍은 사진, 파마머리로 변신한 사진 등 색다른 모습이다.

김연아 선수는 안경을 쓰고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앵경'이라는 제목을 붙이는 재치를 발휘했다. "아침에 나갈 때 얼굴 가리개용으로 쓰려고 샀는데 전혀 가려지지도 않고 쓰면 눈 몰리는 느낌이 든다"고 전했다.


또 "캐나다로 출국하는 날 태어나서 처음으로 파마했다"며 미용실에서 파마를 하는 과정과 완성된 머리를 찍은 사진도 게재했다. 하늘색과 노란색 매니큐어를 바른 손을 사진 찍어 "머리 변신 할 때 해주셨다. 이것도 태어나서 처음"이라고도 했다.

캐나다 토론토에서 함께 훈련하는 곽민정 선수와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어느 날 주말 아침 7시, 밤새 수다 떨고 2시간 자다 일어나 폭풍쌩얼로 잉여포스 풍기며 아침 먹으러 간다"며 신세대답게 신조어를 사용한 말투로 글을 썼다. 사진에는 안경을 쓴 김연아 선수와 그 뒤에서 미소 짓는 곽민정 선수의 얼굴이 담겨 있다.

한편 2달 간 한국에서 휴식을 취한 김연아 선수는 지난달 31일 캐나다 토론토로 전지훈련을 떠났다.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 가진 출국 기자회견에서 "지금 토론토로 훈련하러 가는 만큼 앞으로 선수생활을 할 것이고, 은퇴는 아닌 것 같다. 올 시즌 계획에 대해 토론토로 돌아가 여전히 고민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7월 아이스쇼 참석 차 다시 입국할 예정이다.


image
ⓒ김연아 선수 미니홈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