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주, 조영수와 '검우강호' 이미지송 발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10.07 12: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명 팝페라 테너 임형주가 히트 작곡가인 조영수와 손잡고 영화 '검우강호'의 이미지송 및 테마송을 발표했다.

임형주는 7일 '천년을 하루 같이'와 '세월의 강' 등 2곡이 담긴 디지털싱글을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영화 '검우강호'의 공식 이미지 음반이기도 하다.


이날 임형주 소속사인 디지엔콤 측은 "'천년을 하루같이'는 오우삼 감독이 연출을 맡은 정우성 양자경 주연 영화 '검우강호'의 공식 뮤직비디오 곡이자 이미지송이고, '세월의 강'은 공식 테마송"이라 소개했다.

특히 '천년을 하루같이'는 SG워너비의 '아리랑'과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등을 만든 조영수가 작곡한 애절하면서도 웅장한 발라드곡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디지엔콤 측은 "임형주의 목소리와 한국과 중국의 대표악기인 대금과 얼후 등이 잘 어우러진 '천년을 하루같이'는 임형주가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코리안 포스트 챔버 오케스트라까지 참여, 애절함과 웅장함을 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임형주는 "그 간 내가 너무도 좋아했던 오우삼 감독과 정우성씨, 양자경씨가 함께한 영화 '검우강호'의 공식 영화 이미지 앨범을 만들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라며 "훌륭한 배우 분들의 깊은 눈빛 연기와 애절한 스토리를 노래로 표현한 이번 '검우강호'의 공식 영화 이미지 앨범과 '검우강호'를 많은 분들이 성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검우강호'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