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같은 유승호..'욕망의 불꽃' 비하인드 컷 공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0.10.28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제공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연출 백호민)의 숨은 1인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사진에서 가을 남자로 변신한 유승호, 가을 추위와 싸우는 신은경 서우 등 촬영 현장의 생생함이 묻어나는 모습들을 엿볼 수 있다.


지난 방송에서 혼자만의 여행을 떠난 가을남자 김민재(유승호 분)는 훈훈한 스틸 컷은 또 한 번 누나들의 마음을 뒤흔들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 유승호는 자유분방한 차림새에 자전거와 사진기를 벗 삼아 자연스럽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 화보 컷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다.

김민재는 이번 여행을 계기로 차츰 엄마의 그늘에서 벗어나 한층 더 남자답고 다부진 모습을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image
ⓒMBC 제공


회를 거듭할수록 악녀본색을 드러내고 있는 윤나영(신은경 분)은 극중 모습과 달리 귀여운 빨간 덧신으로 촬영장 추위를 견디고 있다. 톱스타 백인기 역의 서우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의상 뒤 때 이른 가을추위로 매 촬영 시 두툼한 담요가 필수품이 됐다.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 때문에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고생스러운 게 사실"이라며 "피부로 느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힘을 내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욕망의 불꽃'은 대서양 그룹 집안의 두 며느리 윤나영과 남애리(성현아 분)가 후계자 자리를 놓고 펼치는 팽팽한 신경전과 불꽃 튀는 자존심 대결로 더욱더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