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뮤지컬 첫 공연에 "너무 행복" 눈물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11.26 0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류승희 인턴기자 grsh15@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가진 SS501 김형준이 너무 행복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김형준은 지난 24일 인기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카페인'으로 첫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트위터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김형준은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이라 걱정도 했고 긴장과 부담도 많이 됐어요. 정말 노력 많이 했고 신인배우의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해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해주시는 관객분들을 보고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더 인정받는 김형준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형준은 24일 감격적인 첫 무대를 마친 뒤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무대를 내려왔다. 이후에는 배우, 스태프와 함께 첫 무대 첫 무대의 감격을 나눴다.


제작사인 SH크리에이티브웍스 관계자는 "김형준의 성실함과 열정에 모든 스텝과 배우가 함께 반했다"며 "그리고 오늘 첫 무대를 통해 김형준의 지난 노력이 결실을 맺는 그 뜨거운 현장을 다 함께 목격해, 형준씨의 첫 뮤지컬 데뷔 무대를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축하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형준은 뮤지컬 '카페인'에서 엉큼한 소믈리에 지민과 젠틀한 남자 정민을 오가며 1인 2역의 변화무쌍한 캐릭터를 맡아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카페인'은 내년 1월 23일까지 공연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