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연예인 마약회오리.. 김성민, 전창걸 구속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0.12.20 10:19
  • 글자크기조절
네티즌들의 주목한 연예가 소식 먼저 5위입니다.




할리우드 섹시 커플 스칼렛 요한슨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지난 14일 결국 이혼을 공식 발표하며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결혼 2년 만에 파경소식을 알린 스칼렛 부부.

이미 2주전부터 별거에 들어간 이 부부의 결별원인은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진 관계라고 합니다.


이번 GQ매거진에서 올해의 매력걸로 뽑힌 스칼렛요한슨, 그리고 피플지에서 올해의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레이놀즈.

생존하는 가장 섹시한 커플을 이제는 볼 수 없는 건가요? 아쉽습니다.

이번 한주, 연예가에는 결별소식이 많았습니다.

걸그룹 씨야가 5년만에 해체를 선언했는데요.

씨야의 소속사에 따르면 멤버들이 각자의 길을 가고 싶다 원했고 이를 받아드려 해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2006년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한 씨야는 2009년 남규리양이 탈퇴를 선언 후 새멤버 이수미양을 영입했지만 새멤버 수미양은 혼성 10인조 그룹 남녀공학으로 자리를 옮겼고, 그동안 2인조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앨범 'Good bye my friend'를 끝으로 해체하는 씨야의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마지막 앨범에서는 남규리양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라는데요.

곧 단란했던 씨야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는 건가요? 언제 어느무대에서든 스타뉴스가 응원할께요

궁s의 여주인공 허이재양이 신부가 된다고 합니다.

내년 1월 15일 성당에서 7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23살 어린나이에 일찍감치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는 그녀!

도대체 어떤 남자가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일까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예비신랑은 호남형의 자상한 성품을 가진 국내굴지의 기업가 집안의 자제라고 합니다. 두 분 행복하게 사세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시크릿가든>이 최근 표절시비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만화계의 대모 황미나 작가는 자신의웹툰<보톡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그녀는 발영어를 하는 김사랑. 패션테러리스트 현빈, 좋아하는 여자의 직장에 등장하는 것, 그리고 시가 나오는 장면을 표절 증거로 제시했습니다.

이예 <시크릿 가든>의 김은숙 작가는 평범한 소재일 뿐이라며 반박하고 명예훼손에 대한 법적대응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사실 황미나 작가는 지난해에도 드라마<미남이시네요>가 자신의 만화를 표절했다며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인기 만화와 인기드라마 사이의 표절시비.

이번 문제가 빨리 해결되고 웃으면서 드라마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탤런트 김성민씨가 마약혐의로 구속된 데에 이어 개그맨 전창걸 씨도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검찰에 구속됐습니다.

현재는 대마초를 오랜기간 상습적으로 피고,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한 혐의로 경찰에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뿐만아니라, 이미 구속된 탤런트 김성민씨에게도 대마초를 제공한 혐의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 '상사부일체'를 통해 만난 두사람, 서로의 집을 오가며 함께 대마초를 핀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검찰은 또 다른 연예인이 관련됐는지 여부를 심도깊게 파헤칠 것이라고 합니다.

연예계 전반으로 퍼지고 있는 마약회오리!

이번주 가장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 소식이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