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김동준, '아이돌육상대회' 男 50m 우승

임창수 기자 / 입력 : 2011.02.06 2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수영 선수권 대회' 방송화면


9인조 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ZE:A)의 멤버 김동준이 최고 육상돌에 등극했다.

김동준은 6일 오후 방송된 MBC 설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의 남자 50m 단거리 달리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동준은 2AM의 조권, 샤이니 민호, 에이트 이현 등과 치열한 경쟁 끝에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조권이 2위, 이현이 3위를 차지하며 그 뒤를 이었으며, 지난 대회에서 부정출발로 실격했던 에이트 이현은 이날 대회에서도 한 차례 경고를 받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50m 단거리 달리기 외에도 높이뛰기, 허들 50m, 400m 릴레이 등의 경기 종목이 진행돼 아이돌 스타들의 뜨거운 대결이 펼쳐졌다.

김용만과 김성주가 MC로 나서 무대에서 벗어난 아이돌 스타들의 뜨거운 육상 대결을 속속들이 중계했다. 김신영이 장내 진행을 맡아 웃음을 더했으며, 육상 스타 장재근이 해설을 맡아 전문성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에서는 간미연, 김동완, 나인뮤지스, 다비치, 달샤벳, 레인보우, 마르코, 미쓰에이, 브라운아이드걸스, 비스트, 빅뱅(승리), 샤이니, 손호영, 시크릿, 씨야(보람), 씨스타,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이트(이현), f(x), NS윤지, 엠블랙, 유키스, 이장우, 인피니트, 제국의아이들, 쥬얼리, G.NA, 채연, 초신성, 터치, 2PM, 2AM, 트랙스, 티아라, 한민관, 황보, 홍진영 등이 육상대회에 참가해 숨겨왔던 운동실력을 뽐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