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길, 정준호, MC몽.. 주간 연예가 핫이슈5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2.14 09:45
  • 글자크기조절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 연예가 소식, 먼저 5위입니다. 한국의 대표하는 걸그룹 소녀시대가 월드스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소녀시대가 쏜 화살이 일본을 넘어 브라질까지 갔다고 하는데요.




브라질 TV의 한 연예종합프로그램에서 현재 브라질에서 불고 있는 K-POP 열풍에 대해 보도하며 소녀시대를 소개했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세계의 유명한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브라질의 연예종합프로그램으로 한국의 아이돌 스타들에게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현재 소녀시대의 인기곡 ‘훗’은 브라질과 세계 유명 DJ들에게도 큰 인기라고 합니다.


소녀시대가 쏜 화살이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날아가고 있는 것 같죠. 하루빨리 우리 스타들이 세계무대를 장악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또 한명의 노총각 스타가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젠틀한 배우 정준호씨가 MBC 아나운서 이하정씨와 오는 3월 25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하는데요.

6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된 두 사람. 이하정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코너에 정준호씨가 출연하게 되면서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하죠.

현재 4개월째 열애중인 이 커플은 상견례를 마쳤고, 결혼 날짜를 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절친 신현준씨와 탁재훈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재밌는 결혼식이 될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만난 인연으로 결혼까지 골인한 두 사람, 예쁘게 사세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요즘 연예계는 끊이지 않고 계속되는 마약사건 때문에 정초부터 우울합니다.

얼마 전, 전창걸, 김성민씨에 이어 탤런트 강성필, 박용기까지 대마초를 피운 사실이 드러났는데요.

강성필씨는 모발반응 검사에서 양성반응이 나왔고, 서울중앙지검에서 피의자신분으로 출두해 약 5시간 가량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드라마<아테나>에서 활약 중인 박용기씨는 검찰에 자진 출두해 대마초 흡입혐의를 인정하고, 드라마에서 자진 하차 했는데요.

지난해 김성민씨가 마약으로 수사를 받게 된 이후, 계속되는 연예인 마약혐의. 더 이상 대중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군 면제를 위해 치아를 고의 발치한 혐의로 재판 중인 MC몽씨가 지난 4차 공판 당시 군 면제를 받은 이후 임플란트 시술을 받았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난 화요일, 병역 기피 의혹으로 재판중인 MC몽씨의 4차 공판이 열렸는데요. 이날 참석한 치과의사는 MC몽씨가 군 면제 판정을 받은 이후, 임플란트 시술을 받았다고 진술했습니다.

그러자 군면제 판정 이전에 시술을 받지 않고 2년 넘게 방치하다 치료를 시작한 경위에 대해 군 면제를 위한 것이 아니었냐는 의혹이 제기됐는데요.

의혹이 커지자 의사의 충고에 어쩔 수 없이 시술을 받게 되었다고 밝힌 MC몽씨!! 치과공포증으로 치료를 마저 끝내지 못했다고 억울함을 표했는데요. 이번에는 정말, MC몽씨를 믿고 싶습니다.

연예계 대표 미녀와 야수 커플, 길-박정아 커플이 2년 여 간의 만남을 결별을 선언했습니다.

지난 2008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뒤, 연인으로 발전 해, 방송에서도 곧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두 사람.

지난 10일, 길씨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바쁜 연예활동으로 인해 지난 연말부터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밝혔습니다.

결별발표 직후,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해미씨의 이별예언 발언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말, 이때부터 멀어졌던 건가요? 사랑스러웠던 커플의 안타까운 이별소식, 지난 한주 가장 많은 네티즌들이 관심을 가진 연예가 사건이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