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해병대 지원 오종혁, 입대 전 마지막 뮤지컬 <오디션>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2.14 09:46
  • 글자크기조절
해병대 입대지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 오종혁씨가 군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뮤지컬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작품일까요? 지금 만나보시죠!




그리고 첫사랑을 만나는 듯 한 설레임이 있는 뮤지컬이 있습니다.

바로, 창작뮤지컬의 스테디셀러 <오디션> 인데요.

벌써 11번째를 맞는 공연, 이번 공연이 더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뮤지컬<쓰릴미>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진정한 배우로 거듭난 왕년 아이돌 스타 오종혁씨가 함께하는 뮤지컬<오디션>.

젊음과 음악이 있는 감동적인 무대, <오디션>의 주인공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밴드 ‘복스팝’의 멤버들인데요.

이들이 더 훌륭한 보컬을 구하기 위해 고민하던 어느 날, 밴드에서 살림살이를 도맡은 소심남 병태가 우연히 보컬 선아를 만나게 됩니다. 온전한 밴드의 모습을 갖추게 된 멤버들, 꿈의 무대에 서기위해 오디션을 준비하는데요.

이제 무대 위에서는 인생이 오디션인 이들의 사랑과 꿈이 펼쳐집니다!

국내 최고 공연뮤지컬 <오디션>, 인기 아이돌이었던 종혁씨에게 이번작품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연을 통해 연기력과 기타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까지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무대에서는 소심남이지만, 무대 밖에서는 해병대 수색대에 지원할 정도로 용기있는 남자 오종혁씨! 아쉽게도 이번 공연은 군대에 입대하기 전 마지막 공연이라고 합니다.

한동안 볼 수 없을 배우 오종혁의 무대! 이 무대를 간직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빨리, 대학로를 찾아주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