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가 이지나 "임재범, 뮤지컬 무대 세우고파"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5.02 11:49
  • 글자크기조절
image
▲ 임재범 ⓒMBC


뮤지컬 연출가 이지나가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한 가수 임재범을 극찬했다.

이지나는 지난 1일 오후 8시 40분께 자신의 트위터에 "임재범...(노래 듣고)울었어요. 고음이 더 잘 올라가고, 잘하고, 음정 정확 따위 무슨 상관. 역시 나는 임빠! 간만에 팬의 마음 작렬!"이라며 감동을 표현했다.


이어 이지나는 "20년 전 우연한 모임에서 임재범을 본 적 있다"며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10개국 뉴스를 했다. BBC 영어와 AFKN 영어의 다른 발음, 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모두 그 나라 말처럼 했다. 물론 그는 한국어만 하는 사람. 그는 그런 귀와 끼를 타고난 사람"이라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록키호러쇼'부터 최근 '오페라의 유령'까지 나의 대부분의 작품에 항상 임재범 캐스팅을 거론했다. 뮤지컬 무대에 단 한회라도 세우고 말 것"이라며 "개인적으로 임재범을 본 사람은 그 사람이 노래보다 연기를 더 잘 할 거라는 예감을 아주 강렬하게 받는다"라고 그의 재능을 극찬했다.

이지나는 뮤지컬 '대장금', '서편제', '오페라의 유령' 등을 연출한 히트 연출가로, 지난 2009년에는 제 15회 한국뮤지컬대상 연출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한편 '나는 가수다'에는 임재범, 김연우, BMK가 새롭게 합류했으며, 지난 1일 재개된 방송에서 임재범이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