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김태호PD "하하 축가에 신랑신부 굳어"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5.02 1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하하와 작가들, 하하, 김태호PD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출처=김태호PD 트위터, 유동일 기자 eddie@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최혜정 작가가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김태호PD가 동료작가들과 하하의 축가 퍼포먼스 사진을 공개했다.

김태호PD는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 최혜정 메인 작가님의 결혼식! 두 사람 영원히 행복하길. 축하드립니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김태호PD는 "'무한도전' 동생 작가들과 하하의 축가&퍼포먼스…망했네요. 신랑 신부 얼굴이 굳었네요"라는 말과 함께 결혼식 현장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에는 결혼식장 대형 스크린 아래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하하와 작가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작가들은 모두 곱게 치마를 차려 입었으며, 하하는 검은색 정장과 독특한 모자를 쓰고 있다.

네티즌들은 "녹화 떠놓은 거 없나요? 방영 필수!", "대체 어떤 공연을 하셨기에 신랑신부 두 분 표정이…", "태호PD 말투가 너무 웃깁니다", "무슨 노래 부르시는 건가요?"라며 관심을 보냈다.


한편 지난 1일 '무한도전'은 '무도가요제' 특집 첫 번째가 방송되며 화제를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