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최후의 만찬 패러디 '눈길'..임재범 '중앙'

김유진 인턴기자 / 입력 : 2011.05.13 17:26
  • 글자크기조절
image
▲ BMK(앞줄 왼쪽), 김영희PD, 김건모, 김연우, 정엽, 윤도현, 임재범, 이소라, 박정현, 김범수(뒷줄 왼쪽부터), 김제동(앞줄 오른쪽), 백지영(뒷줄 오른쪽 끝) ⓒ출처='나는 가수다' 갤러리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는 가수다' 출연자들을 명화 '최후의 만찬'에 합성한 패러디물이 화제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나가수' 최후의 만찬"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이소라, 임재범, 김연우, 김범수 등 현재 '나는 가수다' 출연 가수들은 물론 하차한 김건모와 백지영, 김영희 PD까지 담겨있다.

가수들은 모두 테이블에 둘러 앉아 있고 테이블 위에는 음식 대신 마이크가 놓여있다. 중앙인 예수 자리에는 '나만 가수다'라는 별칭을 얻은 임재범이 앉아 '7'이 적힌 황금 동전을 들고 있다.

뒤돌아 있어 독특한 머리모양만 보이는 BMK의 어깨에는 BMK임을 알아볼 수 있게 별명인 '소울국모'를 적어 넣은 점도 재치 있다.


네티즌들은 "정말 기발하다", "보자마자 빵 터졌다", "신들의 만찬이군요", "싱크로율이 대단합니다!"라며 즐거워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나는 가수다' 경연에는 박정현이 청중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