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도수코2', 파이널 도전자 벌써 결정됐다"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07.07 08: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장윤주 미투데이


모델 겸 MC 장윤주가 자신이 진행을 맡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이하 도수코2)에 대한 관심을 더했다.

장윤주는 지난 6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드디어 최종 우승을 향한 파이널 도전자가 정해졌습니다! 궁금하시죠? 7월9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2가 첫 방송 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해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장윤주는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특유의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다. 사진은 이날 있었던 '도수코2' 기자간담회에서 찍은 것.

네티즌들은 "본방사수", "여신포스 작렬", "난 왜 윤주누님 밖에 안보일까?", "꺅! 타이라 누님 건 봤었는데 한국판은 아직 못 봤어요! 찾아볼게요"라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도수코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여성층에서는 2%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을 맡아, MC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