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유진, 기태영, 엄기준.. 연예가 핫이슈5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7.31 19:01
  • 글자크기조절
먼저, 한주간 가장 뜨거운 관심은 받은 연예가 소식은 뭘까요?

->5위 연예계 이어지는 결별 소식 ‘안타까워’




연기자 이의정씨가 6년간 사귀어온 7세 연하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그녀는 지난 5월, 모델 겸 디자이너인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는데요.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라고 했습니다. 남자친구는 특히 이의정씨가 2006년 7월 뇌종양진단을 받고 투병생활을 할 당시 병상을 지킨 사실이 알려져 감동을 전해주기도 했는데요. 이들은 연인의 관계는 정리했지만, 여전히 사업은 함께 하고 있어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사업 파트너로 남은 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의정씨의 안타까운 소식에 이어 연예계 또 다른 오랜 연인이 결별을 해서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바로 연기자 고호경씨와 가수 하양수씨가 7년간 이어온 연인 관계를 끝낸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지난 27일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이미 3개월 전 결별했다고 전해졌습니다. 1980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04년 연인관계를 공개! 줄곧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죠! 때문에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은 더욱 충격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이별의 이유에도 궁금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 스타들의 이별소식이지만, 모두들, 마음 아픈 일은 훌훌 털어버리시고요. 씩씩한 스타의 모습으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위 배우 엄기준, 음주운전 사고 혐의?!

배우 엄기준씨가 음주운전 사고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엄기준씨는 이날 오전 신호대기 중인 택시를 뒤에서 들이받았다고 하는데요. 사고 당시 음주감지기로 측정한 그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에 해당했다고 경찰 관계자는 밝혔는데요! 그러나 택시와 접촉사고를 낸 엄기준씨는 음주운전 사실을 부인, 채혈 후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27일, 엄기준씨는 음주교통사고 논란에 대해 공개사과를 했는데요!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진심어린 사과의 뜻을 밝혔죠.

"먼저, 좋지 않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잠시 방만한 마음을 가졌던 제게 이번 일이 초심을 잃지 말라는 일종의 경고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면서 "다시는 불미스러운 사고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도록 더욱 조심하고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엄기준씨는 현재 SBS 주말드라마 `여인의 향기`와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을 각각 맡고 있는데요. 특히 16부작인 `여인의 향기`는 이제 2회가 방송된 시점이라 그의 하차 여부에 더욱 민감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채혈 검사 결과에 따른 그의 행보는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3위 ‘나는 가수다’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하차!

MBC '나는 가수다'에서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씨가 하차합니다! 단, 꼴찌 탈락이 아니라 7회 연속 살아남은 가수만이 누릴 수 있는 명예 졸업이라고 하는데요!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쓰는 지난 3월 '나는 가수다' 첫 방송부터 출연했고, 현재까지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살아남았는데요! 7회 연속 출연자 명예 졸업을 실시할 경우, 이들 3명의 가수는 영광스럽게 이 프로그램을 떠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된 셈이라고 하네요.

이들이 떠난 빈자리에는 국내 소울 음악계의 대표주자 바비킴이 합류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첫 손에 꼽히는 흑인음악의 대표주자로 스타성과 음악성 면에서 '나가수'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나는 가수다'에서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씨의 무대는 볼 수 없게 됐지만,이들이 전해준 감동은 바비킴씨의 무대로 계속 이어질 것 같은데요. 세분, 각자의 무대로 돌아간 후에도 지금처럼 멋진 노래 들려주시고요! 바비킴씨의 완벽한 무대도 기대해 볼께요!~~

->2위 배우 유진, 기태영 커플, 해피엔딩, 결혼식!

걸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씨와 배우 기태영씨 커플이 드디어 행복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지난 23일, 경기도 안양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치룬 두 사람! 이날 결혼식에는 이 커플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친지와 지인 등 1,000여명이 모여 축복해 주었는데요! 특히 유진씨와 같은 걸그룹 멤버였던 슈와 바다씨를 비롯, 동료 연예인 하객 행렬이 줄을 이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갖춰 입은 모습을 공개한 커플! 볼에 살짝 키스를 하는 등 환한 웃음이 떠나지 않는 두 사람이었는데요! 이들은 지난해 1월 드라마 '인연만들기'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연인사이로 발전,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됐었죠! 두분, 결혼 너무 너무 축하드리고요! 오래오래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1위 폭우에 연예계도 초비상!

연예계도 폭우로 인한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지난 26일부터 수도권에 기습적으로 쏟아졌던 폭우로 드라마 세트장 침수사태, 방송이나 행사가 중단되거나 지각사태가 속출하는 등 피해가 생겼는데요!

가수 윤도현씨는 이날 오후 2시에 예정됐던 MBC 라디오 '2시의 데이트'에 지각했고, 이날 오후 5시 청담동 가로수 길에서 열릴 예정인 가수 백지영씨의 애견 카페 론칭 행사도 폭우로 인해 취소었다고 합니다.

또한 야외 촬영이 주로 이뤄지는 MBC 월화극 '계백'은 경기도 용인 세트장이 비로 인해 침수피해가 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공주의 남자’와 '무사 백동수'도 각각 촬영에 차질이 빚어지면서 촬영 스케줄을 대거 수정해야 했다고 합니다. 이날 열릴 예정이었던 각종 공연과 전시도 마찬가지로 모두 취소되거나 임시휴관되었다고 하는데요!

비 피해로 인한 사고가 모쪼록 빠른 시일 내에 원만히 복구되길 바라고요. 더 큰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번주 네티즌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연예가 소식이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