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김희철 입대후 5집 활동 지속..후속곡 발표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08.22 0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슈퍼주니어 ⓒ이기범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멤버 김희철 군 입대 이후에도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희철은 오는 9월1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23개월 동안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김희철이 입대 계획을 밝힘에 따라 슈퍼주니어 활동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스타뉴스에 "김희철이 군 입대한 뒤에도 슈퍼주니어는 후속곡 등을 발표하고 5집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가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이번 김희철의 입대 현장에는 국내외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하지만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입대에 앞서 따로 계획된 팬 미팅 행사도 없는 상태다.


SM 측은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에 따라 입대 당일 현장에서 별도의 행사는 물론 팬들과 만남의 자리도 계획된 것이 없다"며 "입대 전까지 5집 타이틀곡 '미스터 심플'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김희철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비롯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KBS '자유선언 토요일-시크릿' 등 MC로도 입대 전까지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2일 신곡 '슈퍼맨(SUPERMAN) 음원 공개와 더불어 정규 5집 B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