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촬영장 공개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2.22 09:0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심형탁 조동혁 신하균 최정원 곽승남 권세인 이승주 (아래 사진, 왼쪽부터 차례로) ⓒ출처=심형탁 미투데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KBS 2TV 월화드라마 '브레인'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배우 심형탁은 지난 21일 오후 9시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크리스마스 특집 브레인~*^^*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용~^^ 브레인군단은 크리스마스도 촬영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끝까지 지켜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 출연진들은 크리스마스 리스, 눈사람 인형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소품을 들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사진 속 신하균과 조동혁은 극중에서 긴장감 넘치는 관계를 유지하는 모습과는 달리 서로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들 너무 귀여우시다! 월요일이 너무 행복해요" "본방 사수 하겠습니다! 형탁씨도 으쌰 으쌰" "크리스마스까지 수고가 많으세요" "브레인이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크리스마스보다 브요일이 더 설레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브레인'은 시청률 상승세를 지속하며 월화극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