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23번째 생일 맞이.. ★들 축하릴레이!

임승미 인턴기자 / 입력 : 2012.01.05 1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비스트 양요섭ⓒ사진=양요섭 트위터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이 23번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양요섭은 5일 23번째 생일을 맞았다. 양요섭은 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요섭아 생일축하해" "고마워 요섭아ㅜㅜ 흑흑"라며 자신의 생일을 자축하는 글을 올렸다.


비스트의 멤버 이기광은 "오늘은 우리 요셉요셉요셉이 생신입니다. 많이들 축하해주세요. 우리 요셉이 축하한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고 용준형 역시 "요섭아 생축ㅠㅠ 사랑해"하며 남다른 생일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손동운은과 장현승은 "요섭이 형 해피벌스데이 곰방갑니다요!" "양요양요양요 생일 심각하게 추카추카추 이젠멈출수가없어요오오오오"라며 보아의 'ID ; PEACE B'를 개사해 센스있는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슈프림팀의 쌈디, FT아일랜드의 이홍기, 허각, 지나 등 많은 동료 가수들과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트위터를 통해 양요섭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을 남겼다.


이를 접한 팬들은 "요섭군 생일축하드려요"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살쪄라"등 양요섭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이 이어졌다.

한편 양요섭이 속한 그룹 비스트는 2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뷰티풀쇼'를 개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