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솔로곡, 공개직후 음원상위권 '안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2.03 12:2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의 첫 솔로곡이 음원 공개 직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3일 자정 공개된 용준형의 솔로곡 '너 없이 사는 것도'는 이날 오후 현재 음원사이트 벅스 실시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몽키3 차트에서는 3위, 멜론 엠넷, 올레뮤직에서는 5위를 기록 중이다.


'너 없이 사는 것도'는 용준형의 자작곡으로 월드투어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콘서트 타이틀의 두 번째 곡이다. '너 없이 사는 것도'는 세련된 힙합 리듬에 감각적이고 섬세한 가사를 바탕으로 용준형의 특유의 감성랩을 얹어 무게를 더했다.

가사에도 '이럴 줄 알았어 huh'가 똑같이 등장하며, 내용상 전작인 ‘이럴 줄 알았어’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배신당한 남자의 깊은 속 이야기를 진솔하게 엮었다는 평이다.

'너 없이 사는 것도'에 음원 공개하자마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면서, 비스트는 지난 26일 발매 직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던 '이럴 줄 알았어'에 이어 2연속 히트의 가능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음악팬들은 보컬리스트, 래퍼, 작곡가의 1인 다 역을 말끔하게 소화한 용준형의 '너 없이 사는 것도'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트는 오는 4일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월드투어 '뷰티풀쇼'의 첫 발을 내딛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