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임박' 빅뱅, 파격 패션화보 공개..복서 변신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2.20 09: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 <사진제공=보그코리아>


새 음반 활동을 앞두고 있는 그룹 빅뱅이 파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빅뱅은 20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촬영한 특별한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영화 '록키'에서 영감을 받아 권투 신인왕전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스타일리시한 멤버들이 모습이 담겨있다.


화보 속 멤버들의 역할도 다양하다. 대성은 여유만만한 패션왕 챔피언을, 승리는 챔피언 타이틀에 도전하는 패기 넘치는 도전자를 맡았다. 탑은 패션왕 출신의 멋쟁이 라운드 보이가 되었고, 지드래곤과 태양은 스타일리시한 연습생이 되어 평소의 패션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복서 역할을 맡은 대성과 승리는 복근 운동을 한 것은 물론 촬영장에도 트레이너를 대동해 촬영 시에도 트레이닝을 받는 등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image
빅뱅 승리-대성 <사진제공=보그코리아>



또한 이번 화보는 혹한의 날씨에 난방이 되지 않는 지하 세트에서 촬영됐다. 승리는 도전자 콘셉트에 어울리는 문신을 그리느라 3시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상의를 탈의한 채 추위를 견뎌내는 등 모델로서 열정적인 자세를 보였다고 촬영 관계자는 전했다.

빅뱅의 '패션왕' 화보는 '보그 코리아' 3월호에 공개된다.

한편 오는 29일 미니 5집 '얼라이브'(ALIVE)을 발표하는 빅뱅은 3월 2일부터 3일간 열리는 콘서트 '빅쇼'에서 수록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image
빅뱅 태양 <사진제공=보그코리아>


YG는 지난 17일 미니 5집 7곡 중 인트로 트랙을 제외한 '블루'(BLUE) '배드 보이'(BAD BOY) '사랑먼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재미없어' '날개'(대성 솔로곡) 등 6곡을 모두 타이틀곡으로 정하고 활동을 예고했다.

이는 외국에서도 사례를 찾아보기 어려울 만큼 파격적인 시도로, 빅뱅은 기존 음악 프로그램 및 콘서트는 물론이고 다양하면서도 새로운 방식의 프로모션을 통해 새 음악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image
빅뱅 지들래곤 <사진제공=보그코리아>


빅뱅은 지난 17일부터 지상파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뮤직과 공동으로 진행되며 TV광고 '빅뱅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총 13편이 전파를 탄다. 빅뱅은 오는 22일 자정 지드래곤과 테디가 합작한 첫 타이틀 트랙 '블루' 음원을 정식 오픈한다.

image
빅뱅 탑 <사진제공=보그코리아>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