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예은, '드림하이2' 톱스타로 카메오 출연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2.02.26 10: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원더걸스 예인이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26일 드라마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현, 아이유, 싸이로 이어지는 톱스타 카메오 군단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던 '드림하이2'에 예은이 극중에서도 톱스타 원더걸스 예능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오는 27일 방송될 '드림하이2' 9회에 출연하는 예은은 실의에 빠져있던 신해성(강소라 분)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주고 변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을 맡았다.

예은은 "평소에 '드림하이2'를 즐겨 보고 있다. 극중 해성을 보면 예전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맘이 짠하고 더욱 몰입된다. 해성에게 진심 어린 격려의 말을 해주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극중 해성(강소라)가 작사 작곡한 'Hello to myself'는 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한 곡. 'Hello to myself'는 발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은 물론, 인터넷 검색창을 장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림하이2'는 앞으로 해성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쳐나갈 전망이다. '좋아하는 것과 잘할 수 있는 것' 사이에서 자신의 꿈을 찾고,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는 해성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것이다. 또한 '슈퍼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을 앞두고 한층 더 흥미를 더 해갈 돌+아이 vs 아이돌의 팀 배틀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