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TOP10 입소식 현장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3.03 10: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우리가 바로 TOP10의 주인공이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참가자들의 합숙소 입소식 현장이 공개됐다.


3일 제작사 초록뱀미디어는 'K팝스타'에서 생방송 진출의 기쁨을 안은 TOP10이 합숙소에 입소하는 첫날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사에 따르면 'K팝스타' TOP10 참가자들은 지난 2월 6일 일산에 있는 합숙소에서 입소식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끊임없이 담소를 나누며 TOP10으로서의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합숙소로 들어선 참가자들은 아늑하고 깔끔한 내부 모습에 탄성을 쏟아내며 이 곳 저 곳을 탐방하며 신나했던 상황. 각자의 침대에 놓여있던 TOP10을 위한 아기자기한 선물들을 풀어보며 기뻐하는가 하면 거실에 있는 연습용 거울과 키보드 앞에서 자신의 끼를 드러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4일 방송될 'K팝 스타' 14회에서는 드디어 첫 생방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첫 생방송 무대에서 참가자들이 어떤 미션을 받고, 색다른 무대를 보여주게 될 지, 또 어떤 참가자가 처음으로 탈락하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K팝스타'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현대자동차의 i40와 i30가 제공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