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진 "싼티 차승원, 'SNL코리아2' 출연해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5.22 19: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CJ E&M


배우 강성진이 동료 배우 차승원에게 라이브 TV쇼 출연을 권유했다.

강성진은 22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에서 케이블 채널 tvN 'SNL코리아(Sareurday Night Live Korea) 시즌2'(이하 'SNL코리아2')의 연출 및 배우들과 만난 자리에서 차승원이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야 한다고 밝혔다.


강성진은 이 자리에서 "차승원에게 'SNL코리아2'에 출연을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차승원에게 싼티가 있다"며 "그동안 신비주의를 확보했으면, 이제 망가지는 모습으로 팬 서비스 해도 될 거 같다"고 밝혔다.

강성진은 "차승원이 'SNL코리아2'에 나왔다고 해서 A급에서 B급이 돼지 않는다"며 "차승원에게 직접 섭외를 하면 싸울 수도 있겠다"고 말했다.


그는 'SNL코리아2'에 출연한 계기는 이 프로그램을 꾸미는 장진 감독의 섭외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드라마 출연 후 장진 감독과 만난 자리에서 섭외가 있었고,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SNL코리아'의 시즌2는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SNL코리아2'는 오프닝부터 마지막 클로징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6~7개의 콩트에서 온갖 애드리브와 돌발상황이 벌어진다. 지난 시즌에 이어 장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강유미와 안영미를 비롯해 이한위 장영남 고경표 김슬기 등이 고정 크루로 합류했다.

오는 26일 오후 첫 방송하며, 8주에 걸처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