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김동욱, '나가수2'서 깜짝 '프러포즈'..상대는 비밀

"내 사랑 돼주겠니?"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06.24 19:24 / 조회 : 209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화면캡처


가수 JK김동욱이 '나는 가수다2' 6월의 가수전 경연 무대에서 맨발로 열창하며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24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는 가수다')에서는 6월 가수전 A, B조 예선전에서 상위권으로 선정된 총 6명 가수들이 모여 이달의 최고 가수를 놓고 열띤 경연을 선보였다.

JK김동욱은 이날 무대에서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로 프러포즈를 했다. JK김동욱은 무대에 오르기 전, 인터뷰에서 '그 분'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며 "당신을 위한 프러포즈"라며 "이 노래를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JK김동욱은 고백 대상에 대해선 일절 공개하지 않았다.

이날 흰색 셔츠에 빨간바지를 입고 맨발로 무대에 오른 JK김동욱은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프러포즈를 전했다. JK김동욱은 이날 노래 중간 영어로 "내 사랑이 돼주겠니"라고 외쳐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

무대에서 내려온 JK김동욱은 "그분이 꼭 봤기를 바란다"며 "진심이 전달됐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나가수2' 6월 가수전에는 JK김동욱 외에도 박상민 국카스텐 정엽 이은미 이수영이 무대에 올라 경연을 펼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