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유인나, 데이트 장면 포착 "커플링도 맞춰"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2.06.29 15:14 / 조회 : 1116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온라인 커뮤니티(왼)>


최근 '공개연애'를 선언한 배우 지현우, 유인나 커플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야무지게 데이트하고 다닌다는 지현우 유인나 데이트 직찍"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유인나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으며, 두 사람의 이상적인 키 차이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동대문 대학로 청담동 등 번화가마다 돌아다니면서, 데이트 하고 커플링도 맞췄다는 두 사람. 너무 달달모드로 데이트중이라서 사람들이 싸인요청도 못하고 사진요청도 못한다는 그런 후문이"라는 글을 통해 데이트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현우는 지난 7일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마지막회 시청 팬미팅 자리에서 유인나를 향해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고백했으며, 이에 유인나 역시 자신이 진행을 맡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지현우와의 열애를 인정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잘 어울리네", "공개 연인 선언하고 데이트 즐기는 모습 보기 좋다", "앞으로 두 사람 데이트 사진 자주 올라올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