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스케줄 문제로 '정글2' 마다가스카行 불참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7.05 14:03 / 조회 : 100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제국의 아이들 광희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정글의 법칙2' 마다가스카 행에는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2'(이하 '정글2') 박두선CP는 5일 스타뉴스에 "김병만, 노우진, 리키김, 광희는 고정멤버로 볼 수 있는데 광희는 아쉽게 이번 마다가스카 행에 동참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광희가 새 앨범 활동과 이번에 캐스팅 된 드라마 촬영 등의 스케줄이 '정글2' 촬영 일정이 겹쳐 조절이 어렵다"라고 전했다.

광희가 속한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8월 방송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캐스팅 상태이기 때문에 스케줄상 장기간 자리를 비우기 어렵다는 것.

광희의 소속사 관계자 또한 "여러 활동 시기가 겹치면서 일정을 조율하기가 어려워 아쉽게 이번 '정글2' 촬영에는 함께 할 수 없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글2'는 바누아투에 이어 오는 20일께 5번째 장소인 동아프리카의 섬나라 마다가스카로 떠날 예정이다. 제작진은 현재 마다가스카에 함께 할 남자 게스트 1명과 여자 게스트 1명을 섭외하고 있다.

'정글의 법칙'은 지난 2011년 10월 첫 방송된 뒤 아프리카 나미비아, 파푸아 등에서 치열한 정글에서의 생존기를 그려내며 인기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시즌2에서도 바누아투와 툰드라를 거쳐 마다가스카로 정글 체험을 이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