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말레이시아 K팝 차트 1위 '기염'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7.14 1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인 남성 그룹 B.A.P(비에이피)의 'POWER(파워)'가 말레이시아의 K-POP 차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말레이시아의 대표적 지상파 채널 중의 하나인 8TV의 간판 프로그램 'Nite Live'가 매주 발표하는 'K-POP 차트'에서 지난 7일 B.A.P의 'POWER(파워)'가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빅뱅의 '몬스터', 김준수의 '타란텔레그라 등을 앞선 결과라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펼쳤던 B.A.P는 이에 앞선 4일에는 8TV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대표적 오디션 프로그램 '8TV SHOWDOWN 2012'의 최종 결승전에 게스트로 출연, 시청률을 수직 상승시키며 약 70만 여 개의 가구에 B.A.P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으로 자체 집계되기도 했다.

8TV는 B.A.P(비에이피)의 기자회견 및 인터뷰, 쇼케이스 등을 자체 프로그램들을 활용해 대부분 실시간으로 보도했으며 기타 개별 활동 등도 지속적으로 촬영, 특집 프로그램도 편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활발한 해외 활동에 이어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는 B.A.P는 선공개곡 '굿바이(Goodbye)'에 이어 차주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을 공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