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갓탤2', 칸앤문 등 7팀 파이널무대 진출(종합)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7.24 00:35 / 조회 : 89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코갓탤2' 파이널에 진출한 7팀


케이블채널 tvN 재능 오디션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의 결승 진출 7팀이 최종 결정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코갓탤2' 패자부활전에서는 락킹 댄스팀 칸앤문이 이환, JS바디를 누르고 최종 결승에 진출했다.

칸앤문이 이날 합류함에 따라 오는 27일 '코갓탤2' 파이널 무대에는 PID, 챔피언, 애니메이션 크루, B.W.B, 모닝 오브 아울, 안세권, 칸앤문 등 7팀이 맞붙게 됐다.

23일 방송된 패자부활전에서는 총 3회의 세미파이널에서 시청자 문자투표 2,3위를 기록했으나 심사위원의 평가에 의해 안타깝게 3위를 기록한 혼성 댄스듀오 'JS바디', 차두리 닮은꼴 팝핀댄서 '이환', 세계적인 락킹댄서 '오리지날리티 칸앤문' 3팀이 등장해 결승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진검승부를 펼쳤다.

이날 마지막 무대에 오른 칸앤문은 예의 흥겨운 무대로 객석을 열광케 했다. 하루 만에 새로운 무대를 만든 오리지날리티 칸앤문에 심사위원 및 관중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 JS바디가 3위로 탈락했다. 이어 장진 감독이 칸앤문, 장항준 감독이 이환을 선택했고, 박칼린이 최종 칸앤문을 선택함으로써 최종적으로 칸앤문이 파이널에 진출하게 됐다.

한편 파이널 무대는 2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며 우승자에게는 상근 3억원과 부상으로 중형 자동차가 주어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