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출발드림팀2' 하와이 편 출연..'기대↑'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2.09.30 0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홍봉진 기자


전 MBC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KBS 2TV '출발드림팀2'에 출연한다.

박은지는 오는 10월 초 미국 하와이에서 촬영하는 '출발드림팀2' 특집에 함께 참여해 숨겨둔 운동실력을 드러낸다.


박은지는 하와이 특집 총 4편 가운데 초반 2회에 출연해 아이돌 스타들과 커플게임을 함께 한다. 그는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하와이 편은 한류를 이끌고 있는 남여 인기 스타들이 하와이에서 스포츠대결을 펼치는 것과 동시에 시청자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초반 2회는 커플특집이며 후반 2회는 시청자들과 멤버들의 여행으로 진행된다.

한류 특집답게 아이돌스타들도 함께 한다. 그룹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강인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은혁, 2PM(준수 택연 닉쿤 우영 준호 찬성) 준수,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 승호와 천둥, 제국의 아이들 (준영 시완 케빈 광희 태헌 희철 민우 형식 동준) 동준이다.


또한 '출발드림팀' 정예멤버인 배우 리키김, 박재민,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 쇼리, 몸짱 트레이너 최성조가 함께 한다.

'출발드림팀2'를 연출하는 KBS 하태석프로듀서(PD)는 최근 스타뉴스에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게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며 "시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방송을 통해 여행이라는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출발드림팀2' 하와이 특집은 오는 11월 방송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