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재방문' 싸이, 아이튠즈1위 탈환속 사흘째 정상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10.22 09:23 / 조회 : 57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싸이 ⓒ스타뉴스


월드스타로 거듭난 싸이가 미국을 재방문 하자마자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 1위를 또 다시 장기 유지할 태세다.


22일 오전 9시 현재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미국 아이튠즈 종합 싱글 차트인 톱 송즈 실시간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로써 싸이는 지난 20일부터 사흘 연속 미국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싸이의 이번 1위는 미국 재방문과 함께 이뤄진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싸이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호주 일정을 마친 뒤 미국으로 이동했다. 미국 도착 직후인 20일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1위에 복귀한 싸이는 사흘째 정상을 내주지 않고 있다.

앞서 싸이는 미국에 머물 당시인 지난 9월15일 미국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첫 1위에 오른 뒤 열흘 넘게 정상을 유지했지만 지난 9월25일 한국으로 돌아오며 1위 자리를 내줬다. 하지만 이번에 미국을 재방문하며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 사흘 연속 1위를 이뤄냄으로써, 또 다시 오랜 기간 1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싸이는 이번 미국 방문 기간 '강남스타일' 추가 프로모션을 벌임과 동시에 향후 미국 활동 계획 등에 대해 현지 관계자들과 논의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