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시장, '피플인사이드' 출연…19일 녹화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10.22 09:31 / 조회 : 1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원순 서울시장(왼쪽)과 친필 메시지 <사진출처=박원순 시장 트위터, tvN '피플인사이드' 트위터>


박원순 서울시장이 케이블 채널 tvN 토크쇼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에 출연했다.


22일 tvN 측에 따르면 박원순 시장은 지난 19일 진행된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 녹화에 참여해 MC 백지연과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날짜는 아직 미정이다.

박원순 시장의 '피플 인사이드' 출연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지난해 2월에도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녹화를 마친 뒤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원순 시장과 함께한 오늘 녹화 마무리는 이렇게 친필 메세지로! 멋진 필체만큼 멋진 인터뷰였습니다"라는 후기를 전하며 친필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원순 시장은 이에 대해 "나도 즐거운 녹화였습니다. 백지연씨도 좋았고요"라고 답글을 달았다.


한편 '백지연의 피플 인사이드'는 사회 문화 정치 경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각 분야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영향력 있는 인물,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핫 피플을 스튜디오로 초청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