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매직콘서트' 5.7%..'나가수2'보다는 ↑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2.12.03 07:20 / 조회 : 4047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일밤'의 새로운 야심작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가 아슬아슬하게 출발했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매직콘서트'는 2일 첫 방송에서 5.7%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는 15.6%, SBS '일요일이 좋다'는 14.6%로 집계됐다. 코너별로 '1박2일', '런닝맨'과 비교하면 더욱 차이가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그나마 '매직콘서트'의 위안이라면 시청자들의 호평과 '나는 가수다2'보다는 시청률이 높았다는 점이다. '나는 가수다2'는 이날 4.8%를 기록했다.

'매직콘서트'는 세계 최고 마술사와 한국 마술사 최현우가 대결을 벌이는 구도로 이뤄졌다. 신기한 마술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매직콘서트'가 갈 길은 아직 멀다. 동시간대 워낙 쟁쟁한 프로그램들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

'일밤'은 올해만 '룰루랄라' '남심여심' '꿈엔들' '승부의 신' 등 여러 코너를 만들었다가 낮은 시청률로 폐지했다. 시청률은 낮아도 시청자가 관심을 가질 시간도 주지 않았다. '매직콘서트'가 고비를 이겨내고 '일밤'을 구원할지, 아니면 마술처럼 사라질지, 지켜볼 일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