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불후' 신고식...아이비·제아 女보컬 대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12.10 1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유미ⓒ스타뉴스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CF 음악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유명세를 탔던 가수 유미가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 등장한다.

KBS 한 관계자는 10일 오전 스타뉴스에 "오늘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의 '엄정화 특집' 편 녹화에 유미가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엄정화 특집' 편은 다양한 음악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발라드, 댄스 외에도 여러 장르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불후의 명곡' 특집편에는 과거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를 부른 유미가 출연한다"며 "유미는 엄정화의 노래를 부르지만 과거 영화와 CF로 유명세를 탔던 만큼 관객들의 추억을 떠오르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날 '불후의 명곡'에는 아이비도 특별출연 한다"며 "이에 유미, 아이비와 고정멤버인 제아와 맞대결이 흥미진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그는 "'엄정화 특집'에는 유미 외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윤형렬도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다"며 "앞서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불후의 명곡'을 통해 재발견 된 만큼 윤형렬의 무대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엄정화 특집' 편에는 손호영, 제아, 유미, 아이비, UV, 윤형렬, 스윗소로우, 틴탑, 투빅, 정동하, 체리필터, 박현빈 등 총 12팀이 출연한다.

오는 2013년 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