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기대상, 연기돌 총출동..'노신사의 품격'까지(이모저모)

[2012 SBS 연기대상]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3.01.01 0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연기대상의 영예는 손현주에게 돌아갔다.

31일 오후 8시50분 2012 SBS 연기대상이 열린 가운데 손현주가 대상을 수상해 최고 영예의 기쁨을 누리며 막을 내렸다.


이번 시상식은 손현주, 장동건, 소지섭, 김하늘, 한지민 등 올 한해 SBS 드라마를 이끈 주역들과 더불어 소녀시대 유리, f(x) 설리,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이종현 등 젊은 분위기를 선도한 아이돌 스타들이 한데 어우러진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SBS 드라마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평소에는 보기 힘든 장면들이 속속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SBS 연기대상 시상식의 이모저모를 살펴봤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패션왕'으로 올해 연기에 도전한 샤이니 민호와 소녀시대 유리는 이날 나란히 뉴스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또 정열적인 탱고와 섹시한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며 연기대상 시상식 분위기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수근과 김병만은 수상자 정보가 담긴 휴대폰을 전달받고 이마저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개그 본능을 뽐냈다. 이수근은 협찬을 의식한 듯 "색도 다양하다"라며 노골적인 홍보 멘트로 재치를 발휘해 시상식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정려원은 이동욱의 귀에 욕을 속삭이는 아찔한 상황을 연출했다. 10대 스타상 수상자들과 인터뷰를 나누던 중 이동욱이 "정려원씨는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욕설 연기로 '음소거녀'에 등극했다고 들었다"라며 욕설연기를 요청했고, 정려원은 민망한 듯 이동욱의 귀를 빌려 욕설대사를 선사, 이동욱을 깜짝 놀라게 했다.

○…노주현 태진아 송대관 이계인은 '신사의 품격' 속 신사 4인방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노주현이 극중 장동건이 분했던 김도진으로 변신해 김하늘로 변신한 차화연과 달콤한 중년 로맨스를 펼쳐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스타상을 수상한 주인공들은 2주간 준비한 깜짝 공연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현우의 랩을 윤진이의 노래로 듀엣을 이뤄 발랄한 공연을 선사했다. 박세영은 손담비로 깜짝 변신해 숨겨둔 춤실력을 공개했다.

○…이날 생방송 도중엔 한창 촬영 중인 '야왕' 현장을 연결, 주연배우 권상우와 수애가 새해 인사를 전하며 드라마에 대해 소개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