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위대하게' 꽃미남 3인방 싱크로율은?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3.04.23 0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포스터(사진 위) 이현우(왼쪽 아래) 박기웅 스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티저 포스터와 주인공 3인방의 스틸이 공개됐다.

23일 영화배급사 쇼박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의 스틸과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웹툰작가 HUN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동네 바보, 로커,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남파간첩 3인방의 이야기를 그렸다.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63만 건을 넘으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던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스틸 공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사진이 확산되며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image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리해진과 리해랑(사진 왼쪽),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이현우, 박기웅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리해랑 역을 맡은 박기웅과 리해진 역의 이현우의 모습도 담겨있다. 이현우는 평소에는 앳된 고등학생의 얼굴이지만 작전 수행 중에는 누구보다 날쌔고 냉정한 리해진의 모습을 그대로 닮아있다.

'인민의 락을 보여 주갔어'라는 명대사의 주인공인 리해랑을 연기한 박기웅은 원작보다 더욱 로커다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오렌지색으로 탈색하고 한쪽을 밀어버린 머리에 주렁주렁 액세서리를 단 모습이 눈길을 끈다.

image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동구(왼쪽),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김수현


주인공 동구를 연기한 김수현은 최고의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초록색 트레이닝복에 덥수룩한 머리, 바보 같은 미소로 웹툰 속 동구의 모습을 완벽 재현한 김수현은 티저포스터와 스틸컷에서도 몸짓 하나까지 동구와 똑 닮은 모습을 연출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5월 30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홍보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 오는 6월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