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데뷔' 조여정 "요가는 나만의 뷰티노하우"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3.04.23 14:27 / 조회 : 159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조여정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조여정이 뷰티 전도사로 나섰다.


조여정은 23일 오후 2시 서울 광화문 KT 올레스퀘어에서는 '조여정's 힐링 뷰티' 출간 기념회에서 요가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조여정은 "제가 좋아하는 말 중에 누군가를 아는 것은 그 사람을 사랑한다는 게 있다. 이 말처럼 나를 안다는 게 나를 사랑한다는 의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책에는 요가를 첫 주제로 잡았는데, 저는 요가를 선택했지만 (독자들은)꼭 요가가 아니더라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는 뷰티노하우인 것 같다"고 말했다.

조여정 외에도 피부과 의사 등 전문가들이 게스트로 참석해 뷰티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그는 "저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데뷔한 뒤 제가 제 자신을 컨트롤하고 실천 노하우들을 적다 보니 전문가들과 얘기를 하면서 내 방식이 맞는지 얘기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조여정은 지난 1997년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16년 동안 여배우로 살아오면서 체득한 노하우를 총망라 했다. 평소 '동안미모'로 알려진 만큼 음식을 필두로 요가, 도예 등 다양한 주제로 독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그는 일반적인 스타 뷰티책과 달리 이너 푸드를 중점으로 '스스로를 가꾸고 사랑하라'는 주제로 차별화를 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