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미스터 고', 7월 韓中 동시개봉 확정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3.06.03 10:33 / 조회 : 1452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스터 고' /영화스틸


김용화 감독의 '미스터 고'(제작 덱스터스튜디오)가 오는 7월 17일 한국 개봉에 이어 7월 18일 중국 개봉을 확정했다.


3일 쇼박스 측은 '미스터 고'가 올 여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지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미스터 고'는 한국 개봉 다음날인 7월 18일 중국에서 개봉해 5000여개 이상 스크린을 통해 중국 관객을 만나게 됐다. 애니메이션을 제외한 한국 영화의 한-중 동시개봉은 '미스터고'가 최초다.

'미스터 고'는 제작 초기 단계부터 중국 3대 메이저 스튜디오 중 하나인 화이브라더스(Huayi Brothers)와 500만 USD 투자 및 중국 내 대규모 배급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글로벌 프로젝트. 특히 3D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으로 와이드 릴리즈를 통해 13억 명 중국 관객을 만날 예정이어서 기대가 더 높다. 아시아 전역 개봉에 대한 논의도 진행중이다.

'미스터 고'는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과 그의 15세 매니저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프로야구단에 입단하여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

아시아 영화 사상 최초, 100% 대한민국 순수 기술로 탄생한 3D 입체 디지털 캐릭터 링링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국내 최초 3D 리그 촬영, 세계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최첨단 VFX 기술 등으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